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엄마에게 부치는 열 번째 편지 - 유과 -

엄마에게 부치는 편지

by 푸른안개숲 2024. 1. 10. 19:33

본문

엄마.

겨울이 되고 한 달 정도 지나면 설이 다가오잖아.

그러니 엄마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유과가 떠올라.

 

엄마가 좋아하는 음식 1!!!

바로 유과!!

우리 엄마 단 음식 좋아해 ㅎㅎ

나도 엄마 입맛으로 단 음식 좋아해 ㅎㅎ

난 엄마 딸♡♡♡

 

달달한 유과와 깔끔한 차를 함께 마시는 간식 타임~. (출처: 픽사베이)

 

요맘때가 되면 내가 유과를 주문하잖아.

그럼 엄마는 아빠랑 냠냠~♡

날이 따뜻해지기 시작하면 물렁물렁해져서 맛없다고 딱 요맘때가 제일 맛있다고 엄마가 알려줘서 알았지 ㅎㅎ

즉, 유과의 계절! ㅎㅎㅎ

 

날이 추워지니, 그리고 1월이 되니 유과가 떠올라.

우리 엄마가 좋아하는 음식 1. 유과

 

그런데 이게 뭐라고 가끔 주문하는 걸 까먹어서 엄마가 먼저 물어볼 때가 있었잖아.

자식은 역시 자식인가 봐.

이렇게 엄마가 날 생각하는 거에 반에 반도 못되잖아..

미리미리 생각하고

미리미리 주문하고

미리미리 드리면

얼마나 좋아.

그런데 엄마는 절대 아쉬워하거나 섭섭해하거나 없었어.

자식은 역시 자식인가 봐.

이렇게 미숙하고 부족한 딸이라 미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